주간 노워리[주간 노워리 61호] 진로 MSG 한 스푼 개강! & 채용 공고!

사교육걱정없는세상
2021-07-16
조회수 101

뉴스레터를 쓰고 있는 지금, 기온이 35도입니다. 낮 동안에는 외출을 삼가고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. 코로나에, 폭염에, 미세먼지에….날이 갈수록 사는 게 팍팍하네요. 어려운 시기를 수월하게 극복하도록 서로가 힘이 되어 주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. 아무튼 건강! 잘 먹고, 잘 쉬는 주말 보내세요. 🙏

진로가 고민이라면? 

선을 넘는 녀석들’ 심용환 선생님, ‘메타인지 학습법’ 리사 손 선생님과 함께하는 진로 강의여름 방학은 진로 고민을 많이 하는 시기니까요사교육걱정이 딱 맞춰 준비했습니다나만의 가치와 서사미래 성장까지 한 번에 고려하는 진로 MSG 한 스푼’! 7/19()까지 신청하신 분께는 리사 손 선생님 유튜브 라이브를 주변 사람들과 미리 들을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합니다학생학부모다음 스텝을 고민하고 있는 모든 분께 추천합니다!

안본 눈 삽니다아아아아 

진로 고민이 생길 때는 MSG 한 스푼!?!? 흑역사 제조소 노워리에서 또 하나의 명작을 만들었습니다강좌 사업 담당자 이상원 선생님과 수학교육혁신센터 김상우 선생님의 열연 (얼굴을 바꿨으나 실명 공개이번 강좌에 대한 열정으로 이해해 주세요이해 안해주셔도 제 얼굴이 아니어서 괜찮습니다.  

지금은 우리가 동료 되러 갈 시간, 
이번엔 꼭 만나요~~ 

김슬지 책임 모금 활동가와 함께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나눔국의 신세계를 열어갈 동료를 찾습니다. 어렵지 않아요. 재밌을거예요. 그런데 어렵게 생각하는 분이 있을까봐 실무자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. ‘나눔국’ 채용 그것이 알고 싶다! 곧 마감합니다. 지금 읽고, 지원해보세요. 👍

최애가 생겼다. 

최애 가수가 생겼다박재정이다출퇴근 길은 물론이고 틈만 나면 그의 노래를 재생한다남편은 질투 아닌 질투를 한다. “내가 노래 더 잘해라며 큰 소리로 따라 부르다 이내 나의 제재와 응징을 받는다.”

공든 탑 무너진 이공계 인재육성

이공계 인재육성을 위해 설립한 영재학교. 제대로 운영되고 있을까요? 사교육걱정과 강득구 국회의원실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그렇지 않았습니다. 최근 3년 간 8개 영재학교 중 7개교에서 졸업생 8.5%가 의학계열에 진학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. 설립 취지에 맞지 않을 뿐더러 막대한 세금으로 운영된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가볍게 넘길 문제가 아닌데요. 실태 보도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 

사교육걱정없는세상
noworry@noworry.kr
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23 유진빌딩 4층 02-797-4044
수신거부 Unsubscribe
0 0

사단법인 사교육걱정없는세상

사업자번호 356-82-00194 ㅣ 대표 정지현, 홍민정

호스팅제공자 : (주)누구나데이터 | 

개인정보보호 관리 책임자 : 김용명 

| 팩스 : 027974484